본문 바로가기
FOOD/사당맛집

사당맛집 : 사당 족발맛집은 조가네 족발왕! 족발전문점

by 아이러브실버(브리영) 2020. 2. 11.

사당족발맛집 : 조가네 족발왕

 

오랜만에 친구들과 사당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사당족발 맛집을 검색하다 발견한 조가네 족발왕- 족발전문점입니다.

사당역10번 출구와도 가깝고 검색해보니 리뷰도 괜찮아서 갔습니다. 저녁 7시쯤 갔을땐 거의 만석이였습니다.

운이 좋게 딱 한자리가 있었습니다. 딱 들어갔을때부터 느낌이 여긴 족발맛집이구나라고 느낌이 들더라고요

(개인적인생각ㅎㅎ)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04-1

02-522-2777

 

매일 15:00 - 24:00

일요일 휴무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사당역 10번출구 5-7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가네족발왕 메뉴는 한방족발 ,매운양념족발,허니마늘족발 

미니족도 있네요 매운양념미니족

쟁반막국수

뼈없는 매운닭발, 주먹밥, 계란찜

 

한방족발(반) + 매운양념족발(반)

매운양념족발(반) + 허니마늘족발(반)

 

저는 한방족발(반) + 매운양념족발(반)

대 (앞) 37,000원

주먹밥 4,000원

계란찜 4,000원

 

맥주 소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으니 술한잔 해야겠죠? 

 

 

기본 밑반찬들 부추,무말랭이,깻잎, 묵은지,콩나물국 등 한상가득 차려졌네요.

이날 아무생각 없이 콩나물국을 먹었는데 엄청 매콤하더라고요 갑자기 훅 들어와서 놀랬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친구들도 다 놀랬습니다. 콩나물국이 매콤해서 맛있긴합니다.

 

 

드디어 나온 한방족발(반) + 매운양념족발(반)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족발입니다. 사당역 조가네 족발왕은 카라멜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 한약재로 색을 냅니다. 그리고 국내산 생족을 한정량만 삶아 경우에 따라 조기 마감 될수 있다고 합니다.

 

족발 나오는 시간 :

 

1차 PM 4:00 - PM 5:00

2차 PM 6:30 - PM 7:00

 

 

4명이서 먹어도 되는 푸짐한 양! 족발도 간도 너무 잘맞고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부드럽습니다. 껍질부위쪽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껍질부위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매콤한 양념족발은 생각보다 매운데요 매워도 맛있는 양념족발이였어요!

상추나 깻잎에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 

 

 

주문한 주먹밥과 계란찜

 

 

사진에서도 보이는 족발 윤기 보세요...

군침이 도네요 이날 진짜 많이 먹었는데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여기 진짜 족발 맛집입니다 :)

 

안타까운 소식이 있네요 ㅠ

조가네 족발왕이 아쉽게도 2월21일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ㅠ

그전에 다시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