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사당맛집

사당맛집 : 친구와 치맥하기 사당역 명인 시골통닭 치킨

by 아이러브실버(브리영) 2020. 1. 17.

사당맛집 : 친구와 치맥 하기 좋은 치킨집!

사당역 치킨맛집_ 시골통닭

오랜만에 동네친구를 만나 친구가 아는 치킨집이 있다고 했는데 문이 닫혀서, 사당역 10번 출구 쪽에 한번 가보고 싶었던 시골 통닭집으로 향했어요 :) 시골통닭은 백종원의 3대 천왕 티비에도 나온 적이 있다고 하네요! 명인 시골통닭이라고 하니 내심 치킨 맛이 기대되네요!

 


서울 사당역 시골통닭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3길 6

 

매일 11:30 - 01:00

 

사당역 10번 출구 1분 거리

스타벅스 뒤편

 

 

 

저희가 갔을 땐 사람이 없었지만 7시쯤 되니 사람들이 몰려왔습니다. 금요일 저녁이라 다들 치맥 하러 오신 것 같네요 ~

앞에도 있고 뒤쪽도 있어서 내부는 넓습니다! 내부가 아늑하고 좋지만 화장실 쪽이라 사람이 왔다 갔다 해서 불편할 수 있습니다. 딱 중간이 좋은 것 같아요~

 

 

벽면에는 방순남 명인 시골통닭 설명이 있네요. 1975년 충남 부여에서 시골 통닭으로 출발하였으며 방순남 명인 만의 특제 파우더를 사용하여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며 속살은 육즙이 가득한 부드러운 백숙 통닭으로 맛을 인정받아 옛날 그 시절 추억의 맛과 의미를 찾아 드리고자 합니다.

 

검색했을 땐 부여 통닭도 나왔었는데 부여 통닭에서 시골 통닭으로 변경한것 같네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도 간단하게 있습니다. 시골 통닭 / 시골파닭 / 순살치킨 / 닭똥집튀김

 

저는 시골통닭 메인 메뉴 시골통닭 - 16,000원을 주문했어요!

통닭은 먹기 좋게 찢어 드린다고 합니다  - 시골통닭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 들어가서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친구와 얘기 나누면서 기다리니깐 오래 안 걸렸던 것 같았어요 

 

 

기본으로 샐러드와 무, 양념 , 소금 

 

 

 

친구와 맥주 한잔하려고 했지만 아쉽게도 ㅠㅠ

친구는 컴퓨터 작업이 있어서 콜라를 먹고 저는 생맥주를 시켰어요

 

20분 만에 나온 시골통닭 진짜 통으로 가지고 나오셔서 보는 앞에서 먹기 좋게 찢어주십니다.

저희 집 앞에도 시골 통닭집이 있는데 거긴 살도 많이 없고 작은 통닭인데 

여긴 통닭이 컸어요. 보기에도 살이 많은 통닭이네요!

 

 

진짜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진짜 맛있어요. 제가 튀김류나 치킨은 먹긴 먹는데 많이 못 먹는 편인데

이날 시골통닭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양념에 찍어먹어도 맛있는 시골통닭

한 번도 못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다고 하는데 진짜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치킨집이네요!

이렇게 사당역 치킨 맛집을 하나 알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