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양평맛집

양평용문맛집 : 자주 가는 용문산 맛집 킴스수제돈까스

by 아이러브실버(브리영) 2020. 2. 3.

양평 용문산 맛집 : 킴스수제돈까스

 

양평맛집 용문산에 위치한 킴스수제돈까스집, 자주는 아니고 가끔 생각날때 오는 곳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엄마가 빠네 파스타가 먹고싶다고 점심은 킴스수제돈까집으로 ~

용문산 맛집이면 보통 산나물비빔밥이라던지 한식 위주가 많기 때문에 많이 먹어봤으니

가끔은 돈까스라던지 파스타가 땡길때가 있어요! 그땐 항상 용문산맛집 킴스수제돈까스집을 찾습니다 :)

 

 

거대한 문 안으로 들어오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멋진 작품들 철공예와 도자기 작품 다양한 작품이 있습니다.

내부는 공예작품으로 잘 꾸며놓으신것 같습니다.

 

 


킴스수제돈까스 메뉴판

 

메뉴 수제등심돈까스 , 돈까스 정식 , 빠네 파스타 를 주문했습니다.

 

 

원산지

 

돼지고기 - 국내산

닭고기 - 국내산

대구살 - 러시아산

베이컨 - 수입산 삼겹살

소고기 - 국내산,호주산

쌀 - 국내산

새우 - 베트남산

 

 

기본 깍두기와 피클 그리고 돈까스 주문하면 먼저 스프부터 나옵니다.

 

 

제가 주문한 수제 등심 돈까스 - 9,900원

저는 돈까스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용문산 킴스수제돈까스의 돈까스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돈까스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그리고 기름이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돈까스 잘 안좋아하는 저도 다 먹는 돈까스였어요 ! 

 

 

킴스수제돈까스는 그냥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다 :)

 

 

돈까스 정식 - 13,900원 

수제등심 + 안심 + 생선까스 + 후식음료(커피or탄산)을 한번에 즐기실 수 있는 돈까스

돈까스 정식도 맛있지만 등심돈까스 만으로도 충분히 배불렀던 것 같았다!

생선까스는 그냥 쏘쏘한 맛

 

빠네 파스타 - 10,900원

드디어 나온 빠네 파스타 엄마가 전부터 계속 크림 파스타 먹고싶다고 애기하셨는데 드디어 먹으러 왔습니다.

킴스수제돈까스를 온 이유 바로 엄마가 빠네 파스타를 먹고 싶어서 온거였습니다 :)

맛있게 먹는 엄마를 보니 흐뭇해집니다. 

 

빠네 파스타는 빵을 소스에 찍어서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 빵이 맛있어서 자꾸 엄마 빠네 파스타를 조금 뺏어먹었는데 곱빼기는 없는지 ㅎㅎ 까르보나라와 토마토베이커파스타는 2인이 잇는데 빠네는 1인만 있는게 아쉽네요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로 294

031- 774-2202

단체석 , 주차 ,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킴스 수제 돈까스는 주문과 동시에 모든음식이 조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