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양평맛집

양평 용문맛집_숨은 스테이크,파스타 맛집 페라피오레(PERA FIORE)

by 아이러브실버(브리영) 2020. 2. 23.

양평 용문맛집 : 페라피오레 PERA FIORE

양평 용문맛집_ 스테이크,파스타 맛집 페라피오레

 

안녕하세요:) 저희 가족은 주말마다 외식을 하는편인데, 이날 아빠가 핸드폰을 하다가 찾은

용문맛집 페라피오레를 찾았다고 한번 가보자고 했습니다. 웃긴게 이날 엄마도 이모가

추천한 스테이크,파스타 맛집이 있다며 거기를 가자고 했는데 보니깐 같은 곳이였네요.

신기했습니다~ 사실 용문을 수없이 다니고 지나다니고 했는데

페라피오레는 처음들었습니다. 겉보기엔 식당처럼 안보여서 그냥 지나친것 같네요

생긴지는 6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경기 양평군 용문면 다문북길111

031-774-3229

매일11:30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15:00 - 17:00

 

용문역이랑은 조금 먼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도보로는 15~20분정도 거리가 상당히 있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빈티지스러운 내부

테이블마다 생화 꽃이 있네요 ~

 

 

 


페라피오레 메뉴판

 

 

많이들 드시는 세트메뉴는 스테이크 세트메뉴!

 

2인 세트 49,000원

- 버섯샐러드 , 파스타,스테이크(200g), 고르곤골라 피자(s)

 

3인 세트 69,000원

- 버섯샐러드 , 파스타,스테이크(300g), 고르곤골라 피자(s)

 

4인 세트 99,000원

- 버섯샐러드 , 파스타,스테이크(200g*2), 고르곤골라 피자(s),

와인1병 (375ml) or 음료4잔

 

 

파스타 세트메뉴

 

2인 세트 28,000원

- 버섯샐러드 , 파스타(1인분), 고르곤골라 피자(s)

 

3인 세트 42,000원

- 버섯샐러드 , 파스타(2인분), 고르곤골라 피자(s)

 

4인 세트 56,000원

- 버섯샐러드 , 파스타(3인분),고르곤골라 피자(s),

 

 

 


 

따스한 햇빛이 잘드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 )

 

처음 오시는분은 스테이크 세트메뉴를 추천한다고 해서 

3인분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버섯샐러드

양도 넉넉하게 있고 버섯도 다 맛있어보이네요~

 발사믹소스가 뿌려져있는데 새콤달콤합니다, 

 

 

 

망고 음료

 

 

 

2번째로 나온 크림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크림파스타를 고를수 있는데 엄마가 좋아하는 크림파스타로 선택했습니다,

크림파스타가 맛이있더라구요~ 파스타 맛집 인정합니다 :) 

 

 

 

제일 기대를 많이 했던 스테이크

스테이크 겉 부분이 조금 탔지만 그냥 넘어갑니다.

 

 

아빠가 질긴 고기를 별로 안좋아해서 구운정도를 안질기게 구워달라고 했습니다

스테이크 나왓을땐 미디엄 웰던 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는 괜찮았지만 아빠는 기대했던것보다는 별로라고 하셨어요 ㅎ

항상 그랬듯이 다 먹고 별로라고 말씀하시지만 맛있게 먹는모습을 본 저는 그저 웃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고르곤졸라피자

 

 

사실 고르곤졸라피자 나오기전까지만 해도 스테이크가 마지막이구나 했는데

피자가 나와서 ㅎㅎ 놀랬어요 마지막 코스가 피자였는데

까먹었다는게 ㅎㅎ

 

아빠는 고르곤졸라피자는 맛있다고 했어요~ 역시 피자는 고르곤졸라피자이지요~

꿀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분위기 있게 한끼 식사하기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다음에 친구들과 함께 와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