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양평맛집

양평 용문 맛집 : 용문역 1분거리 가격대비 맛있는 본래순대 순대국,곱창찌개 맛집

by 아이러브실버(브리영) 2020. 1. 9.

양평 용문맛집 : 용문역 본래 순대 순대국집

 

 

용문 목욕탕을 나와서 따뜻한 국물 있는 국이 생각나서 가본 본래 순대 , 자주 용문역 쪽에 오는데 지나갈 때마다

안에는 사람들이 많았던 기억이 있어서 가봤는데, 역시나 사람들 가득하네요 ~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거의 만석이였어요.

 


본래순대 양평 용문점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역길 22

031-775-5006

 

매일 07:30 - 22:00 

(포장은 22:30까지)

 

단체석,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 주차장 x 

 

용문역 1번 출구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한 편입니다. 자리도 생각보다 넓고 단체로 오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창가 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창가 자리가 좋아요. 햇빛도 잘 들어오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구경하고 창밖에 풍경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본래순대 메뉴판

순대국 가격은 7000원대 ~부터 있습니다. 가격 대비 양도 괜찮아요~

부모님은 본래순대국을 주문하고 저는 얼큰한 찌개를 먹고 싶어서 곱창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면서 순대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메뉴 선택이 조금 힘들었지만 다 맛있어 보이고 자주 올 것 같아요. 다음에 간다면 편육도 먹어보고 싶고 탕, 전골, 볶음도 있네요 ~ 가족 외식으로 괜찮은 용문 맛집인 것 같습니다.

 

 

양평용문맛집 _ 본래순대 반찬

 

주문하고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기본 반찬도 깔끔하게 합니다. 깍두기, 양파, 고추, 양념

저는 깍두기를 좋아하는데요. 순대국집에 오면 깍두기를 한 3~4번은 더 달라고 하는 편입니다.

그만큼 국밥집엔 깍두기 맛있을까요!? 깍두기 사랑합니다.

 

먼저 나온 본래 순댓국 

뜨거우니 주의하세요! 체인점 순대국이라 큰 기대 없이 먹었지만 생각보다 순대국에 잡내도 안 나고 

깔끔한 맛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았어요. 부모님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곱창 찌개가 나왔습니다 :) 가격은 순대국과 같은 가격 7,000원입니다.

가끔 얼큰한 국이 땡겼는데, 순대국집에 곱창찌개 메뉴를 보고 바로 결정!

제가 국밥을 한그릇을 다 못먹는데 이날 곱창찌개 먹으면서 한그릇을 다 먹었답니다!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얼큰한 국물에 곱창도 많이 들어 가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얼큰한 국물이 땡길때 추천하는 메뉴! 곱창 찌개 

 

맛있게 먹었던 본래순대 자주 올 것 같네요! 

 

 

양평 용문 맛집_ 본래순대  동네맛집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