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양평맛집

양평맛집 : 숙성회와 물회전문점 곱돌횟집 ! 양평횟집 중 최고!

by 아이러브실버(브리영) 2020. 1. 7.

양평맛집_숙성회,물회전문점 곱돌횟집 추천

 

양평맛집_곱돌횟집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여 연말 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부모님께서 일이 늦게 끝나 

늦게 까지 하는 음식점을 찾아 양평맛집 검색하다. 늦게 까지 하는 횟집을 발견해서

곱돌 횟집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양평 식당은 일찍 문을 닫는편이라 늦게 끝나는 저희집은 외식하기가 조금 힘들었는데, 이번에 알게된 양평맛집 곱돌횟집은 10시반까지 한다고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경기 양평군 양평읍 중앙로 82

031-774-0987

 

매일 11:30 - 22:30

(마감시간 22:00)

 

브레이크 타임 

14:30 - 17:00

 

주차가능 

 

양평시내와 떨어져있으며, 양평역이랑 가깝습니다 :)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으며, 8시쯤 갔을땐 만석 ..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여기가 양평횟집 맛집이구나 생각했습니다.


 

곱돌횟집 메뉴판

 

-(곱돌횟집 메뉴안내)

대 3~4인 이며 중은 2~3인

곱돌회 1판 주문시 최대 4인 기준 한상차림으로 스끼가 제공됩니다.(회1판주문시 쓰끼가 두상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물회 맛있게 드시는 팁

야채와회를 조금드시다보면 육수가 녹습니다.

그때 면을 넣어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주문시 면 & 밥 선택 가능합니다)

 

*과일 당도에 따라서 미세한 맛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100%생과일만 사용합니다)

 

식재료 가격이 많이 오르고 있지만 저희 곱돌횟집은 넉넉한 양으로 물회와 회덮밥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품주문시 1인 1주문 부탁드립니다,)

 

멍게 비빔밥 맛있게 드시는 팁

멍게비빔밥에 간장을 넣고 비벼서 드시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기호에 따라서 초장을 넣고 비벼드셔도 맛있습니다.

 

곱돌회 추가 스끼안내 - 초밥밥 ,문어, 만두,새우장, 고등어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마지막 주문시간은 10시 )

 


저는 곱돌회 (3인~4인) 대 52,000원  / 물회 12,000원 (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물회를 면 말고 밥을 넣어서 먹는다는걸 이번에 곱돌횟집에 와서 처음 알았어요 . ㅎㅎ 

 

 

 

 

양평맛집_곱돌횟집 기본반찬

 

 

기본 반찬 (쓰끼) 신선한 재료로 쓰기 때문에 맛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부드러운 계란찜 그리고

문어, 생굴, 소라 , ㅈ밤샐러드 , 나물무침 생선,미역국 등등 차례대로 나왔습니다. 부모님도 반찬이 너무 맛있다며

칭찬칭찬 회먹기 전에 반찬으로 배를 채웠네요 ~

 

 

 

 

드디어 나온 양평맛집 _ 곱돌횟집 大 52,000원

숙성회는 처음 먹어보는데 회 두께감이 엄청 두껍네요. 두꺼운 만큼 양도 푸짐합니다. 

6가지 회인것 같은데 방어회,연어회 이것만 알고 나머지는 모르겠더라고요 .

 

 

 

회를 보니 술이 빠질수 없네요 . 소주가 먹고 싶었지만 , 저희 가족은 아빠오빠가 술을 잘 못해서 맥주로 

올해 온가족이 모여 술한잔할 시간도 없었고 만날 시간조차 없었지만 이렇게 엄마생신과 연말로 모이게 되었네요.

 

 

 

 

숙성회라서 전혀 비리지도 않고 식감도 쫄깃 했어요. 숙성회의 맛에 빠진날이였습니다.

두꺼워서 씹기 힘들것라 생각했지만 전혀! 살살 녹네요 :) 

 

초밥 밥도 주셧는데 셀프로 초밥을 만들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 

 

 

 

조금 늦게 나온 물회 

물회는 면으로 밖에 안먹어 봤는데 , 밥을 넣어서 먹으니 또 새로운 맛이더라구요.

물회는 면이 아니라 밥이라는걸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오랜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외식을 했네요. 강력 추천 드리는 양평맛집 횟집맛집_ 곱돌횟집이였습니다 !